케냐지부

<2월 소식> 케냐지부

케냐지부

케냐

 저희들이 여기까지 오는 길을 뒤돌아보니 얼마나 큰 주님의 이끄심과 선하심이 있었는지 너무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스쿨임팩트 모든 가족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4년에 저희들에게 하나님의 많은 교훈과 가르침이 있었는데 그것은 오직 주님만을 신뢰하며 그분을 섬기는 것이 얼마나 귀한 일인지를 배운 멋진 한 해였습니다.

지난해에 우리는 많은 고등학교와 교회들, 또한 콘서트를 통해 청년들과 청소년들을 만났습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배경에서 자라왔고, 나이와 교회도 다 다르지만 주님이 그들을 변화시키시는 것을 보는 것이 저희들에게 크나큰 기쁨이었습니다.

비록 지난해에 케냐 정부에 항의하는 케냐 교사연합회의 총파업으로 학교 사역을 그리 많이는 못했지만 선생님들이 돌아오면서 여러 가지 행사들을 기획할 예정입니다.

2015년 2월에 두 개의 행사기 진행되는데, 1일에는 리무르(Limuru)에서 나이로비(Nairobi) 채플과함께 아침에는 저희들이 찬양을 맡고 오후에는 미니 콘서트가 있을 예정입니다.

2월 8일에는 나이로비 공원에서 아보레텀(Aboretum)이라는 이름으로 몇몇 다른 뮤지션 밴드와 함께 예배를 드릴 예정입니다.

주님의 끝없는 사랑과 주님을 섬길 수 있는 은사를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소망하기는 우리에게 주시는 새로운 시작에 새롭게 성공과 행복의 장들이 하나님의 은혜와 저희들의 더 큰 열심과 지식으로 아름답게 쓰여 지길 소망합니다.

Committee members can help students see that there is an artificiality about complex and overly complicated sentences and https://justbuyessay.com paragraphs full of long words that obfuscate rather than foster understanding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