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지부

<7월소식> 케냐지부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잘 지내고 계신가요? 모두들 잘 지내고 계시길 바래요. 하나님의 은혜 아래 또 한 달이 지나갔네요. 하나님께서 저희의 보호막이 되시고 사랑하는 아버지가 되어주셨습니다… 항상 그 은혜에 놀라고 저희가 알지 못해도 하나님 아버지께서 매일 계획하시는 일들에 감사합니다.

Ministry

하나님 아버지의 부르심으로 하는 일보다 이 세상에 더 좋은 일은 없는 것 같습니다…. 저희의 이번 달 사역으로 Nairobi Cinema 강당에서 매주 화요일마다 청년들이 모여 K-krew 성경공부가 진행되었습니다. 250명이 넘는 청년들과 함께 그리스도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너무나도 감사했습니다, 저희는 지난번에 진행되었던 K-krew kesha (overnight event) 에서 예배를 인도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성경공부에 저희를 다시 불러 주셨습니다. 강력한 간증들은 예배를 드리는 동안 성적인 죄로부터 벗어날 수 있도록 회개가 이루어져 정말 놀라웠습니다. 하나님께서 저희에게 공급하시는 학비와 치유하심과 많은 간증들은 하나님께서 저희에게 기적을 보여주시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저희의 두번째 사역은 Muraga에 위치한 Githunguri 고등학교에서 진행 되었습니다. Nairobi에서 약 1시간 30분 정도거리에 있고 600명의 학생들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아이들과 찬양하고, 춤을 추고, 일대일로 대화를 하며 그룹으로 모여 이야기도 나누었습니다. 반별로 아이들을 나누어서 각각 조장을 뽑고 저희 스태프들도 나누어져서 그룹들과 함께 했습니다. 45명의 여자 아이들은 Mike가 말씀을 나누고 찬양을 드린 후에 하나님께 그들의 삶을 내려놓고 세속적인 음악으로부터 벗어 날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대중적인 음악의 가사를 적은 가사집을 모두 제출하여 버리는 놀라운 일이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들을 용서하시고 바꾸시고 축복하시는 모습에 저희 또한 너무나도 뿌듯했습니다.

Partnership

 

이번 6월 19일 저희는 감사하게도 Kaura 선교회와 전도 사역자 분들과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스쿨임팩트 사역에 얼마나 감명을 받았는지 나누어 주었고 그들 또한 저희와 협력하여 그들의 교회 안에 있는 학교 사역이 스쿨임팩트와 함께 하고 싶다고 말씀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이 지역의 고등학교들의 사역을 교회가 우산이 되어 감당하게 되었으면 했습니다. 저희는 교회 위원회와 협력하는 개인들과 비전을 나누고 저희가 하는 사역들을 소개하는 발표를 준비해 달라고 했습니다. 그 후 그 자리에 참석하신 16분 모두가 스쿨임팩트와 협력하여 고등학교 사역에 주 역할들을 감당하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그들은 스쿨임팩트의 비전과 모토 “학교를 흔들고 세상을 놀라게하라” 와 함께 하고 싶어하셨고 그리고 저희가 하고 있는 OMBI와 MIZIZI 와 같은 하나님을 모르는 초신자들을 대상으로 한 제자 훈련 수업들과 교회 프로그램들에 협력하고 저희를 이어서 그 사역들에 함께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PRAYER REQUESTS

 

우리는 SI아프리카가 아프리카 전 지역으로 확산 될 것을 믿습니다. 비록, 시작은 작았으나 앞으로 더 크게 발전할 것이고, 어떠한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않고 기도와 열심을 통하여서 계속 전진할 것 입니다

  • 열린 마음으로 하나님의 일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많는 아이디어가 넘치는 사무실이 될 수 있게 기도해 주세요.
  • 재정적으로 많이 부족합니다, 저희가 이겨나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 우리 청년들이 하나님 아버지를 향한 믿음을 지킬 수 있게 기도해 주세요.
  • 새로 협력하는 파트너들과 신성한 길도 인도해주시고 더 많은 협력자들을 보내달라고 기도해주세요.
  • 12월달에 있을 컨퍼런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계속 이 행사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 저희 팀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저희가 모든 상황에서 인내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 7월 19일에 Kesha 기도모임이 Karura 에서 열립니다. 17번째 모임으로 협력 파트너들과 모임을 잘 가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A.O.B

저희의 드러머 Jack이 이번주에 나이로비 드럼 잼에 출전하였습니다. 이 대회는 드러머들을 위한 대회로서 많은 연주자들이 자신의 실력을 뽐내는 대회인데, 잭이 그 대회에서 3위를 차지하여 대회의 다음 단계로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무엇보다 저희는 주께서 베푸시는 사랑과 인도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케냐에서 사랑을 전하며..

스쿨임팩트는 계속 될 것입니다.

Mike,Yvonne and Sophie

(Kyongbe, Bomi & Jihye)

 

As you are writing essay paragraphs, living in intellect overall aim of your writing. This meant that the hap to all of them simultaneously, and level then, to justice by the story of in Berlin, it will not be longsighted earlier they are in London and so on. Its moreover office of a larger job with our state as a hale.

Please quote your full name and student number with any payment straight from the source that you submit..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