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 지부 소식

<11월 소식> 케냐 지부 소식

*케냐지부 소식

케냐지부에서 소식을 전해 왔습니다.

이번 달도 지난달과 동일하게 큰 도전이었습니다. 하지만 주님께서 이만큼 멀리 봐주시기에 크나큰 영광임을 고백합니다.

언제나 큰 도전인데 저희들을 향한 기대와 자그마한 지원 안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이 늘 한정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의 기도와 재정적 후원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나이로비에 있는 Pangani(판가니)여자고등학교에 10월 3일부터 5일 동안 여고 학생들을 섬길 수 있었습니다.

이 행사 동안 120명의 여자아이들이 주님께 삶을 드리는 아름다운 일들이 일어났습니다.

가난하고 어렵지만 열심히 공부하여 케냐를 이끌어갈 멋진 여성 리더들로 잘 세워져 가기를 간절히 기도하며 소망합니다.

더불어 기도와 사랑을 나눌 많은 동역자들도 함께하기를 기도합니다. 저희 스쿨임팩트를 도와주기를 결정도 하시며,

40여명의 자원봉사자들도 모이고 미래의 많은 사역들을 함께 돕고 학교들도 같이 섬기게 되었습니다.

저희 학교 사역들은 사회활동을 이어서 기독교를 주제로 하여서 이야기도 나눕니다.

저희 청소년들이 주님을 더욱 깊이 알기 원하고 주님의 사랑을 다른 친구들에게 나눠줄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Rather than operating from place of fear and scolding or being angry, kaplan recommends we all opt to create dialogue if we can behave in a good manner we are modelling to our kids how to not operate from an https://trackingapps.org overactive phase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