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지부
날아라 팀
제 1회 그대여 아무 걱정 말아요(이하 그아말) 콘서트
방학 동안 기획을 진행했던 청소년 비전 나눔 콘서트 ‘그아말 콘서트’가 13일에 막을 열었습니다. 포항시 북구 양덕동에 위치한 쉐무아 카페에서 진행되었고 청소년 30여명이 참여하여 3시간 정도 진행이 되었습니다!
많은 걱정과 염려가 있었지만, 참여한 많은 청소년들이 정말 좋은 시간이었고 힐링과 소통의 시간이었다고 해주었습니다. 제 1회 연사로는 싱어송라이터 이요셉 군과 청소년문화기획가 전여훈 간사가 함께해주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연사와 청소년들이 함께 하게 될 것이라는 기대가 되네요.
모두에게 정말 좋은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늘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
날아라 콘서트
그아말 콘서트가 비전나눔이었다면, 날아라 콘서트는 진로와 관련된 각 세부 분야별 10대 연사의 강의와 이야기를 듣는 콘서트입니다! 학기 중에 진행 중이었으나 연사 컨택과 컨셉에 대한 기획이 확정되지 못해서 잠정적으로 정지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3월 학기가 시작되면 본격적으로 사업 진행을 마무리해서 빠른 시일 내에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할 계획입니다!
잡아라 팀
방학 중에 잡아라 팀에서도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잡아라 멘토링 기획서를 경상교육기부센터에 전달하여 현재 시니어 멘토와 멘티 학교를 섭외 중에 있었는데, 며칠 전 경상교육기부센터로부터 답변이 왔습니다.
포항교육지원청 신복음 교육복지사님께서 잡아라 프로그램을 굉장히 좋게 보시고 포항교육지원청, 동지여고, 세화고와 협력하여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을 제안하셨습니다.
우선 수혜자 확보 및 예산문제 등을 논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되어집니다. 이와 관련하여 신복음 교육복지사님께서 협의회를 개최하여 논의를 진행하고자 했고, 2월3일(수) 또는 2월15일(월)에 한동대학교에서 포항교육지원청, 동지여고, 세화과 관계자분들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현재 잡아라 팀 내에서도 시간을 맞춰서 2월 중에 협의회를 갖게 될 것 같네요!
정말 좋은 길이 열어주시고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협의회를 통해서도 좋은 결과와 만남이 이루어지길 바라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기도와 응원 부탁 드립니다 ☺
*호남지부
2016년 1월 부로 스쿨임팩트 호남지부가 신설되었습니다. 광주를 중심으로 전주, 목포 등 호남지역의 많은 미션스쿨들과 교회 대상으로 스쿨임팩트 만의 색깔을 가지고 사역을 열어 가려 합니다.
현재 학교 담당자들과 교회 사역자들을 만나며 스쿨임팩트의 사역을 소개하고 청소년들을 향한 마음들을 나누고 있습니다.
아직 첫걸음이라 여러 가지로 어려운 점들이 많지만, 하나님께서 시작하셨으니 나아갈 길 또한 열어주실 줄로 믿으며 담대히 한 걸음씩 내딛으려 합니다.
사역할 수 있는 학교와 교회가 열려지도록, 같은 마음을 품고 사역할 동역자들이 연결되도록, 정기적인 후원자들이 일어나 사역에 필요한 재정들이 채워지도록 함께 중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