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N KOREA

<2월소식> CBN KOREA

* CBN Korea 소식

CBN

Superbook을 통해 열방 교회를 섬기라

CBN Korea에서 지난 1월 12부터 13일까지 CBN Indonesia 지부에서 열린 “CBN 헌신의 날”에 참여하기 위해 다녀왔습니다. 매년 열리는 헌신의 날은 각 지부 대표와 스탭이 CBN의 미션인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까지 이 땅 가운데 하늘나라를 이루며 살아가는 것’을 상기하며, 다시 한 번 하나님 앞에 헌신을 결단하는 날입니다.

작년 9월, CBN Korea의 설립이 추진되면서 처음으로 국제지부들과 동참한 헌신의 날은 그래서 더 의미 있고, 은혜가 넘치는 시간이었습니다. United to Build 라는 주제 하에 모인 6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캄보디아, 태국, 미얀마, 그리고 한국) 대표와 스탭은 이 시대의 느헤미야로 살며 무너진 성벽을 재건하겠다는 결단과 선포를 통해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United to Build

느헤미야의 시대 당시, 예루살렘 성벽이 파괴 되어 안전망이 사라졌고, 이 세대 가운데 하나님의 법, 하나님 나라의 계획, 그리고 하나님의 목적이 무너지는 위기에 놓였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CBN은 느헤미야의 예언적 그림을 통해 이 세대 어린이와 청소년들에 대한 메시지를 하나님께서 주신 것이라 믿습니다.

성벽은 오늘날의 가정, 교회 그리고 믿음의 공동체를 수호하는 역할을 상징합니다. 성벽이 없을 때, 우리 어린이들이 사단에게 노출되고, 빼앗기고, 유린당하는 것입니다. 디지털 세대, 미디어와 기술이 이 세대의 성벽에 굉장한 영향력을 미쳤습니다. 사단이 미디어와 대중문화를 통해 아이들의 정서와 마음 속에 깊이 침투하면서 이 아이들을 위협하고 있는 것입니다.

 

성벽은 하나님께서 의도하신 부모의 기능에 대한 예언자적 의미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시대를 살면서 모든 것이 빠른 속도로 변함에 따라 윤리, 도덕적 혼란, 성적 혼란이 초래되고 있고, 가정의 붕괴, 부모와 자녀간 기술 격차로 인한 단절이 오면서 ‘성경적 가치관’이라는 이 세대의 성벽이 불에 타 없어지고 있습니다. 느헤미야의 때에 이스라일 민족이 이방 민족과 결혼한 것처럼 어린 세대들이 세속적 가치와 섞이고 있습니다. 세계관이 다른 세대, 하나님께서 의도하셨던 것과 다른 가치를 가진 세대가 성장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반드시 성벽을 재건해야 합니다.

“Serve My Church”

각 지부, 각 사람이 혼자서는 할 수 없는 일들이지만, 우리가 하나님과 교회를 섬길 때, 거룩한 역사가 분명 일어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전세계 500만 교회를 섬기도록 CBN을 부르셨고, 수년에 걸친 기도와 헌신의 결과로 ‘슈퍼북’이라는 놀라운 도구를 허락하셨습니다.

슈퍼북은 이 시대 아이들의 기호에 맞게 성경말씀을 고스란히 담은 3D 애니메이션 시리즈와 교육 커리큘럼(인물탐구, 배경지식, 성경퀴즈, 게임 등)으로 구성된 복음의 도구로, 교회 주일학교는 물론 가정에서 부모와 아이가 함께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세속적 가치로 얼룩진 미디어를 복음의 선한 도구로 활용함으로써 아이들에게 체계적이지만 재미있게 하나님 말씀을 전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Disney 라이온킹, 미녀와 야수 등을 제작한 최고의 제작진의 협력으로 이전보다 더 강력한 가르침과 정확한 복음이 더 많은 영혼들에게 전해지길 소망하며 만들어졌습니다.

슈퍼북은 지금까지 전세계 41개 언어로 100여개가 넘는 국가에서 방영되어 5억명이 넘는 시청자 수를 기록했습니다. 동남아시아 국가들에서는 미자립 교회들이 슈퍼북을 통해 지역 어린이들을 복음으로 인도함에 따라 해마다 결신하는 어린이 수가 수만 명에 이르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CBN은 한국을 통해 중국과 북한에도 복음의 불씨가 전해질 것을 믿고 있습니다.

슈퍼북은 판매 되지 않고, 주일학교 교육 커리큘럼을 필요로 하는 모든 교회에 CBN과 후원교회 그리고 후원자 분들의 헌신을 통해 값 없이 제공되고 있으며, 올해 3월부터 시범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1월 활동 및 소식>

– 시즌 1 한글 자막 및 더빙 번역 작업이 진행 중이며, 2월 마지막 주에 완료될 예정입니다. 슈퍼북에 나오는 성경 인물들의 대화는 성경원문을 그대로 사용합니다. 5가지 이상의 성경번역본을 인용하고 엄격한 감수를 거쳐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더빙 어벤져스’라고 불리는 국내 최고의 팀이 함께하는 슈퍼북 제작과 더빙에 지속적인 관심과 기도 부탁 드립니다.

– 슈퍼북 테마곡 녹음 작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녹음에는 온누리 키즈 콰이어가 헌신해주셨습니다. 현장 스케치는 2월에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 온누리 교회를 중심으로 후원교회로 섬겨주실 여러 교회들을 만나며 슈퍼북의 보급을 위한 말씀을 지속적으로 나누고 있습니다. 후원을 위해 많은 기도와 응원 부탁 드립니다.

– CBN Korea에서는 하나님께서 주신 열정과 거룩한 사명감으로 다음 세대와 열방 교회를 함께 섬기고자 하는 스탭 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행정 및 재정 / 후원자 관리 / 홍보 마케팅 / 앱∙웹 디자인 / 교육 개발

관련 문의: CBN Korea 사무소   02-6933-0414  / cbnk@cbnkorea.org

<CBN 소개>

CBN (The Christian Broadcasting Network)는 1960년 미국 버지니아 주에 패트 로버트슨에 의해 설립된 미국 최초의 기독교 방송국이자 전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지닌 초교파 기독교 방송 네트워크입니다.

※ CBN Korea는 이단 방송 프로그램 www.cbnkorea.com 과 일절 관계가 없습니다. 국내 법인의 공식 웹사이트는 www.cbnkorea.org로 현재 구축 중에 있사오니 검색 시 각별한 주의 부탁 드립니다.

Remember that the dissertation/thesis processing fee http://pro-academic-writers.com/ is required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