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크리스마스 파티
지난 12월 22일 스쿨임팩트 크리스마스 가족파티가 있었습니다. 서로가 음식과 선물을 준비해서 모여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땅 위에 오신 예수님을 기억하며 그 사랑에 감사하며 즐거운 교제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천태혁 대표가 직접 연어스테이크를 준비해서 모두가 맛있게 먹었습니다. 자원봉사로 늘 도와주던 박성덕 형제와 황재훈 형제도 함께 즐거운 성탄의 기쁨을 누렸습니다. 선물 교환식으로 한 층 더 분위기가 무르익어가며 연말 분주했던 사역 속에서 잠시 잠깐의 쉼을 누리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2) 안양자립생활관 방문
지난 12월 28일 계속 교류를 맺고 있는 안양자립생활관 친구들과 연말파티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스쿨임팩트 본부 식구들이 찾아가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교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맛있는 음식도 먹고, 윷놀이도 하며 가족의 따듯함을 느낄 수 있도록 마음을 나누고 돌아왔습니다.
3) 2015년 종무식 및 2016 신년 리더십 워크샵
지난 12월 30일 본부스탭 종무식을 가졌고, 31일에는 전체 스탭 온라인 종무식을 가졌습니다. 종무식 때는 천태혁 선교사가 디모데전서 1장 12절 말씀을 함께 나누면서 한 해 동안 우리의 능력이나 우리의 지혜가 아닌 우리를 능하게 하신 그리스도 예수님임을 기억하며 부족한 우리를 지목하시고 생각하시며 섬길 수 있도록 하셨기에 감사해야 함을 나누었습니다. 그 후에 모든 스탭이 한해의 감사를 나누며 종무식을 마쳤습니다. 1월 4일부터 5일까지는 리더십 워크샵이 진행됩니다. 팀장급과 각 지부장들을 중심으로 스쿨임팩트의 비전과 당면과제 앞으로 나가야 할 방향성에 대해서 함께 나누게 될 것입니다. 또한 2016년부터는 진 경 행정팀장이 국제본부장으로, 황선희 간사가 행정팀장으로, 최혜림 간사가 교육팀장으로, 임채원 간사가 SIE실장으로 섬기게 됩니다. 2월중에는 2016년 전체스탭 워크샵이 진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