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N Korea

<1월소식> CBN Korea

1) 더빙을 위한 성우케스팅

드디어 더빙을 위한 성우 케스팅작업과 및 오디션이 진행되었습니다.

성우 어벤져스라고 할 만큼 한국 최고의 성우들이 슈퍼북 시즌1 케스팅을 위한 오디션에 참석하였습니다.

수십명의 성우들이 자신들이 맡게 될 여러가지 케릭터에 대한 분석을 마치고 오디션에 임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을 만큼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더더욱 올 5월달에 나오게 될 슈퍼북에 대한 기대감으로 가득합니다. 기대하며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지역교회와의 협력

여러교회들을 다니며 슈퍼북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교육담당교역자들로 부터 시작하여 많은 담임목사님들께서 얼마나 놀라고 또한 기대하고 계시는지 슈퍼북을 한국교회에 소개하는 일이 신나기만 합니다.

이 일들을 통해 주일학교 어린아이들이 슈퍼북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접하고 또한 말씀을 통해 변화가 되어질지 기대가 되어집니다.

왜냐하면 슈퍼북은 성경이야기일 뿐 아니라 현대를 살아가는 아이들이 자신의 고민과 갈등을 성경의 인물과 스토리속에서 하나님을 만남으로 인해

배움을 얻고 삶에 적용할 수 있는 방향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이기 때문입니다. 보기만 해도 삶의 도전이 될 놀라운 이야기 곧 만나게 됩니다.

이 일을 위해 온누리교회를 중심으로 많은 교회들이 참여하게 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3) 슈퍼북애니메이션 성경원문작업

슈퍼북에서 성경의 인물들이 대화하는 모든 대화는 모두 성경원문을 그대로 사용합니다.

동일한 원칙으로 한국더빙을 위한 번역작업에서도 5권이상의 여러성경번역본을 사용하여

시대에 맞게 또한 대화의 방식에 맞게 성경을 쓰기 위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시간도 오래 걸리고 또한 가장 알맞은 번역을 찾는 것이 어려운 작업이지만

아이들에게 쉽고 정확한 하나님의 말씀으로 다가가는 것이 그 만큼 중요한 것을 믿기 때문입니다.

4) 스텝모집

CBN과 함께 일할 스텝을 모집합니다.

통역, 번역, 디자인. 홍보, 행정, 영상. 커뮤니케이션, 교육 및 컨텐츠 개발 외에 다양한 분야에서 준비된 동역자들을 찾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께서는 cbn-korea@naver.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A full range of homework-writer.com/ graphical and spreadsheet accessories may be brought to bear upon the data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