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신고등학교 임팩트 페스티벌

<1월소식> 대전 대신고등학교 임팩트 페스티벌

대전 대신고등학교 임팩트 페스티벌

12월 19일 / 대신고등학교

 

대전대신고는 기독교정신을 바탕 삼아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고 참되고 유능한 인재를 기른다는 정신으로 세워진 학교이며 TMD 교육그룹과 협력한 이번 임팩트 페스티벌은 1학년을 대상으로 열렸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아이들이 정말 기쁘게 찬양하고 뛰어놀며 감동과 은혜가 있었던 귀한 축복의 시간이었습니다. 로즈엠의 공연에 뜨거운 반응으로 화답하며 분위기는 한껏 무르익었습니다. 샌드아트에 공감과 감동으로 마음을 터치하는 시간이 되었으며, 정주호 트레이너의 시범은 아이들의 굳은 몸을 풀어주기에 충분했습니다. 개그맨 오지헌의 등장은 연예인을 접했다는 신선함에 뜨거웠으며 개그와 간증으로 나눈 삶을 통해 아이들에게 도전을 주기에 충분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대전 대신고 학생들이 그들을 향한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과 예수님의 마음을 느끼고, 그 사랑 안에서 자신이 얼마나 귀하고 소중한지, 있는 모습 그대로가 얼마나 아름다운지를 깨닫고 주님이 주신 은혜와 축복에 기뻐하고 즐거워하며 날마다 감사하는 삶이되기를 다짐하며 기도하였습니다.

 

 

Masters thesis in history, middle tennessee https://essaysheaven.com/ state university, december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