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임팩트

<4월소식> 그린임팩트

*그린임팩트

케냐의 학교 시스템은 우리나라처럼 초등학교, 중.고등학교가 있는 것이 아니라 영국식 교육 방식이기에 초등학교 8학년 그리고 고등학교 4학년입니다. 우리나라의 중학교 1-2학년은 초등학교에 속하고 중 3은 고등학교에 속하게 되는 곳이지요. 나무 돌보미들이 방과후에 열심히 물도 주고, 풀도 잘 뽑아주어서 나무들이 잘 자라고 있습니다.

타나델타에 나무 심기를 시작한지 벌써 3년이 되어서 6명의 돌보미중 닉슨과 임마누엘이 이번에 고등학교를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마하무드 소바보차와 레인하드가 새롭게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모하메드도, 레인하드도 이렇게 나무 돌보미에 합류하게 되어 기대하는 마음이 큽니다.

레인하드는 교회성가대에서 열심히 하고 키보드도 배우지 않았는데 키보드도 잘치고, 특송으로 즉석 랩뮤직을 하는 음악에 재능이 많습니다.

그린임팩트1

보하메드소바한국친구들에게

제 이름은 Mohamed Soba Bocha입니다. 저는 Damisa 초등학교에서 공부를 하고 있고, 제 목표를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제 부모님은 가난하시고 나이도 점점 드시고 계십니다. 부모님께서 나이가 드신다는 것은 힘든 일을 이겨낼 수 있는 면역력도 약해진다는 뜻이죠. 저는 당신이 후원해주지 않으면 중학교를 가지 못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제 부모님은 학비를 대주실만한 여유가 없으시니까요. 그래서 당신의 후원은 저희 가정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주실 뿐만 아니라 제 공부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저는 Damisa라고 불리는 작은 마을에 살고, 초등학교 이름 역시 Damisa 초등학교에요. 저희 부족과 저희 공동체는 Orma이고 아래의 그림이 제가 살고 있는 집이랍니다.

-Mohamed Soba Bocha 드림

 

new_레인하드한국친구들에게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Reinhard Matsawi Macklean이고, 제 어머니 이름은 Dolphine 그리고 제 아버지 이름은 Macklean이십니다. 이 분들이 제 부모님이라는 사실에 너무 기쁩니다.

저는 항상 저를 보호해주시고 제 KCPE시험을 잘 마칠 수 있게 해주심에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제 부모님이 모두 살아계시는 것도 모두 하나님의 영광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저희 가정이 부족한 것이 한 가지 있으니, 바로 돈이에요. 저는 부모님의 건강과 저희 가정의 경제적인 부분이 잘 채워져서 제가 계속해서 공부할 수 있길 바랍니다. 다행히 제가 지원을 받고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제 취미는 축구, 배구 그리고 수영이에요. 이 역시 당신의 도움이 있었기에 제가 가능한 일들이라고 항상 생각합니다. 당신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가득하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Renhard M.Macklean 드림.

 

Revised thesis the kansas city legislature cannot afford to pay its educators, resulting in job cuts and resignations in a look here district that sorely needs highly qualified and dedicated teachers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