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덕여고 비전임팩트 페스티벌

<5월소식>숭덕여고 비전임팩트 페스티벌

 

 

지난 4월 2일-3일, 2015년 올해도 변함없이 숭 ~ 덕덕덕 ! 여자고등학교에서 ‘꿈꾸는 자여! 네 꿈의 날개를 펼쳐라!’라는 부제로 23개의 전문분야 전문 강사진들과 함께 미래의 꿈과 비전을 나누고 발견하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숭덕비전임팩트 페스티벌 2015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행사는 숭덕여고의 1,2학년 학생들을 위한 진로 프로그램으로 각 분야별 23개의 분야의 전문 강사진들 그리고 C5워십팀, 게스트로는 첫째 날은 딜리버가 둘째 날은 위대한 탄생3 출신 구현모형제와 크리스천랩퍼 CROSS K. C 그리고 개그맨 오지헌씨가 함께해주셨고 학생들의 콰이어팀이 함께한 최고의 예배였습니다.

숭덕 (1)

첫째 날은 행사 시작 전 교장선생님 이하 스텝들과 게스트들이 함께 기도로 준비했고 학교선생님들과 행정실 그리고 많은 학교 관계자 분들의 수고로 준비되었습니다. 스쿨임팩트의 사역은 항상 학생들이 스텝으로 섬기면서 무대, 음향, 조명자막 등등의 역할을 함께 하면서 배우고 또 꿈도 찾아가는 친구들이 나올 만큼 매번 매순간 학생 스텝들의 역할이 빛이 난답니다. 딜리버의 무대에서는 아이들의 열띤 호응으로 정말 즐겁고 유쾌! 상쾌! 상큼! 한 시간으로 어쿠스틱함과 감미로운 발라드와 함께 아이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아지게 하였습니다. 연세대학교 융합비지니스센터장이신 장석호 박사님께서는 ‘나의 꿈과 미래’ 라는 주제로 특강을 해주셨습니다. 오후에는 두 번에 걸친 비전임팩트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 롤모델과의 만남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누구에게나 고민되는 진로에 대한 이야기를 현재 직접 뛰고 있는 롤모델과의 만남을 통해 나는 어떻게 준비해야 될지를 질문하며 고민해 볼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숭덕 (2)

둘째 날은 학생 MC의 소개로 복음의 용병 !! 파워풀하고 멋진 힙합랩퍼 CROSS K. C의 무대로 시작되었습니다. 주님을 향한 우리의 마음을 예수님께 함께 랩으로 찬양했던 열정적인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위대한 탄생 시즌3의 이문세 주니어! 제이슨 므라즈를 넘는 가창력을 소유한 가수 구현모 님의 열창을 통해 숭덕여고 학생들의 소녀감성이 일깨워지는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하나님을 너무 사랑하고 그분의 뜻대로 살아가기 위해 힘쓰시는 개그맨 오지헌님의 간증시간이 있었습니다. 우리의 모든 삶이 주님의 것임을 고백하는 오지헌님의 간증으로 아이들의 마음에 진한 메시지를 남겨주었습니다. 그리고 둘째 날의 하이라이트~ 찬양과 복음이 선포되는 시간! 이 순간만큼은 하나님께만 집중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언제나 열정가득한 C5찬양팀과 함께 모든 학생들과 선생님들 그리고 스텝까지 모두가 다 함께 온 맘 다해 하나님의 이름을 높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 김현철 목사님의 말씀을 통해 우리가 생각하는 나에 대한 생각, 주변에서 나를 보고 판단하는 나의 모습이 아닌 하나님께서 그려주시는 진정한 나의 모습을 발견해나가는 삶 ! 그리고 하나님을 다시금 제대로 믿고 헌신하고자 하는 결신으로의 초대까지 너무 아름답고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이번 2015 VISION Impact Festival에서는 학교 주변의 다섯개의 지역교회와 연결되어서 결신한 학생들을 지역교회로 연결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학생리뷰

“1,2학년 동안은 맨날 객석에 있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스태프 했는데 진짜 진짜 너무 너무 좋았어요!

특히 이번에오신 c5분들을 포함해서 모든 게스트 분들 너!무!좋았습니당 친구들도 진짜 즐거웠대요♥ㅎㅎ

실수도 많이 했지만 끝까지 격려해주시고 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반기에오시면 그 때 또 꼭 뵈요!!! ㅎㅎ“

 

“안녕하세요ㅎㅎ 저는 스쿨임팩트 때 조명 딸깍이입니당ㅎㅎㅎㅋㅋㅋ 이번 스쿨임팩트를 통해서 이틀공안 힘들기도했지만 진짜 재미있었고 많은 친구들이 제가 믿는 하나님을 믿었으면 좋겠다는 기도제목도 생겼습니다! 내년에도 스텝으로 섬기면서 이번 부흥2015처럼 숭덕여고에 예수님을 믿는 친구들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네용~♡♡

이틀 동안 스쿨임팩트 하시면서 정말 고생하셨습니당♡“

 

“비전페스티벌이 너무 빠르게 지나간 것 같아서 너무 아쉽습니다ㅠㅠ 두번째 참여하는 것인데도 처음처럼 새로웠어요. 찬양도 너무 좋았고 그 자리에서 참여 할 수 있다는 것에 너무 감사했습니다. 모두의 노력으로 만들 수 있었던 시간이기에 더 보람 있었고 기뻤습니다! 부족한 손길이었지만 같이 참여할 수 있던 것에 너무 감사하고 모두에게 기쁨과 감동의 시간이 되었길 믿습니다^____^”

 

“3학년이여서 강사님들 특강을 따로 듣지는 못했지만 1,2학년 때 경험하고 또 올해 후배들한테 행사가 어땠는지 들으면서 비전임팩트행사가 자기의 비전을 확실히 하거나 아직찾지못한 비전을 발견하는 정말 값진 시간이라는 확신을 가지게 되었어여! 다른 학교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경험들을 스쿨임팩트와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감사하고 귀한 시간이였습니다~~”

 

“스쿨임팩트를 통해 많은 게스트 분들께서 해주신 말씀은 제 삶에서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목사님께서 전해주신 말씀은 저를 다시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스쿨임팩트 스텝으로 섬기면서 선교사님과 간사님들께서 많이 챙겨주시고 격려해주셔서 은혜롭게 진행 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번 행사는 그 순간뿐 아니라 후에도 좋은 인연으로 남을 것 같고 잊지 못할 추억 만들어주신 스쿨임팩트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틀 동안 정말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조명 스텝으로 섬기면서도 많이 배울 수 있는 기회였고, 회중으로서도 큰 은혜 받을 수 있는 경험이었습니다. 출연진분들의 은혜로운 찬양들과 강사님들이 전해주신 말씀들을 마음속에 새길 수 있었습니다. 2015 비전페스티벌! 매 순간 정말 행복하고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먼저 숭덕페스티벌에서 저는 영상팀 카메라라는 자리에서 예배를 섬겼습니다. 사실 악기나 카메라, 조명, 엔지니어 등 목소리보다 무언가를 하면서 예배를 진정으로 임할 수 있을까 가끔 생각을 해보았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충분히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하나님께서 주신 작은 달란트로 온전히 하나님께 드릴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또 이런 귀한 기회를 만들어주신 하나님께 정말 감사했고요. 그리고 저는 재작년 숭덕페스티벌을 통해서 하나님을 알게 되었었는데 그 때가 떠오르면서 이 자리에 있는 아직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친구들이 내가 그랬던 것처럼 이 기회로 하나님을 만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내 옆에 있는 그 친구들을 위해 기도를 많이 해야겠다라고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목사님의 설교를 통해 나의 비전에 대해 소명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 볼 수 있었으며 나의 길을 예비하신 하나님의 뜻이 있으시다는 걸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제게는 너무 감사했고 귀했던 날들이었습니다.♡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계획을 느끼고 정말 감사했던 고난주간이었어요.

 

“이번 페스티벌하면서 하나하나 다 재밌었고 또 스텝으로 섬겨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강사분들과 게스트분들도 다들 열정이 넘치셨고 모든걸 하나님께 드리는 목적이라는 것이 느껴진 것 같아요!!그리고 다같이 찬양부르는 시간에 평소에는 예배시작하면 누워서 자려고만 하는 친구들이 다같이 찬양부르는 시간에는 감동받아서 눈물 나올뻔 했어요ㅠ

아!상수를 했었는데 옆에 같이 계신 간사님….ㅋㄱㅋㅋ챙겨주신거 감사했어요ㅋㄱㅋㅋ

비전에 대해 더 생각하고 하나님이 살아계심을 더 느끼는 귀한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평생 잊지못할 추억이네요!!!”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