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N Korea의 정식 법인은 내년 4 말에 등록될 예정에 있으며, 현재 계속해서 내년 5월 슈퍼북 런칭을 위한 작업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오는 12월 CBN Korea의 안정적인 런칭을 위해 동남아시아 지부장인 Mark McClendon이 방한하여 한국 대형교회 리더들과 만나 엔젤펀딩과 지속적인 펀드레이징을 논의할 예정에 있습니다. 또한 계속해서 여러 교회와 단체,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슈퍼북을 홍보하는 단계에 있습니다. 이제 시작단계인 만큼, 개미 후원자를 일으키는 일과, 슈퍼북을 모르는 분들께 슈퍼북을 홍보하는 것에 한계가 있으나, 하나님께서 이 선한 일을 시작하신 만큼 끝까지 이루실 줄을 믿으며 달려가고 있습니다.
또한 CBN Korea는 키난빌 (키작은 난쟁이들 빌리지) – 김영만 선생님과 함께하는 반짝커 (창의적 스티커놀이 및 교육) 와 협력하여 슈퍼북 관련 반짝커를 제작할 예정이며, 한동대 통번역 대학원과 MOU를 체결하였습니다. 향후 모든 커리큘럼 번역과 감수과정을 한동대 통번역과와 협력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한편 지난 14일, 새중앙교회를 방문하여 핵심 교역자분들과 장로님들께 슈퍼북을 소개하는 미팅을 가졌습니다. 슈퍼북과 키난빌 소개에 자리에 계신 모든 분들이 엄청난 관심을 주셨고, 더불어 슈퍼북의 발전가능성과 보다 효과적인 시스템 관리를 위한 소중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귀한 자리였습니다. 앞으로 한국 땅에 퍼질 슈퍼북을 기대합니다.
슈퍼북과 함께하는 방법:
https://www.facebook.com/cbnsbkorea 를 통해 더 많은 소식과 이야기들을 함께 나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