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지부

<9월 소식> 국내지부

*인천지부

1. 제 3회 GSM 컨퍼런스 참석
8월 21일부터 23일까지 인천송도신도시에 위치한 뉴욕주립대학에서 개최된 유학생들을 위한 컨퍼런스에 인천지부에서 유학생 7명과 열방복음교회 정선영 목사와 이복음 자매가 참가하여 함께 기도하였습니다. 진행되는 순서마다 은혜로운 말씀에 도전을 받고, 영적이며 또한 열정적인 찬양과 퍼포먼스에 즐거운 마음으로 동참하여 은혜를 누리며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였습니다. 그리고 참가한 다른 기독인 유학생들과의 교제를 통하여 저들의 믿음에 도전을 받는 좋은 기회가 되었음을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noname01

좌로부터 GSM 신기현 대표, 박천식목사, 천정희사모, 비렌드라, 이복음, 정선영목사, 조지 블래이,
팡소패아, 조아남, 톰빙 데이빗, 시나리스, 곽염녕

noname02

 

2.  8월 31일로 방학이 끝나고 2학기의 새로운 일정을 맞이하게 되는데, 엘림하우스는 새로운 집을 계약하고 9월 5일 이사를 하게 됩니다. 앞으로 새집에서 더욱 말씀과 기도와 양육에 집중하여 주님의 제자로 거듭나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할 것이며, 세례를 줄 예정입니다.
3. 8월 28일(금)-29(토)에 엘림하우스 자매들을 비롯하여 유학생 8명을 데리고 해양연구소가 있는 태안수련원에 가서 1박2일로 엠티를 다녀왔습니다. 주님안에서 즐거운 교제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noname03

뒷줄:  패트릭, 곽염녕, 등미령, 조아남, 천정희사모, 톰빙 데이빗(붉은 색), 만건송(우편 뒤),
앞줄 : 박천식 목사, 슈레아스(중앙), 비니카 자매.

4. 인하대 생물공학과 외국인교수 비베크 박사의 선배인 알록 밀턴 교수를 한국에 초청하여 9월 20일부터 29일까지 10일간 체류일정을 잡고 한국외국인선교회를 방문하고, 오순절계통의 인천순복음교회 소속 하모니교회를 방문하여 교제할 예정입니다.

5. 파키스탄 무슬림 학생들을 위한 전도 계획
인하대 유학생들 중에 파키스탄에서 온 무슬림들을 학교 안에서 종종 만나고 있는데, 매주 토요일에 외국인 신학생들과 함께 전도할 목적으로 심방을 다니며 접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숙소를 방문하여 이들의 필요를 관찰하며 일대일로 복음을 전하는 사역이 효과적이라고 보고, 기도와 물질 후원자, 함께 사역할 동역자들을 찾고 있습니다.


*포항지부

1.경상교육기부센터와의 협약

359952_773618_5042

8월 10일 한동대학교에서 스쿨임팩트와 경상교육기부센터와의 협약식이 있었습니다. 본부뿐만 아니라 포항지부의 여러 가지 교육 사업들에 있어서 함께 협력하고, 경상권 내의 교육 사업들이 활발히 시행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협약식을 가졌습니다. 센터의 연구원님들과 포항지부의 구성원들이 모여 경상권의 교육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시간들이 기대가 됩니다!

2.포항지부 사무실
학교에서 10분 정도 떨어진 곳에 포항지부 사무실을 계약하게 되었습니다. 본부에서 지원해 준 물품들과, 포항지부의 구성원들이 합심하여 후원한 물품들 덕분에 사무실답게 모습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여전히 필요한 비품들이 존재하긴 하지만, 기도와 후원으로 채워질 것을 믿고 나아가고 있습니다!

3.엠티 및 합숙

page

8월 27일 목요일부터 28일 금요일까지 1박 2일 동안 사무실에서 엠티를 한 뒤, 29일 토요일까지 합숙업무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엠티를 통해서 스쿨임팩트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구성원들이 서로 숙지하고, 포항지부를 시작하는 가운데에 필요한 부분들을 이야기하고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후 레크레이션을 통해 서로 더 친밀해지고 가까워지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그리고 합숙업무를 통해 실질적으로 갖추어야 할 부분들에 대해서 업무를 시작합니다. 브로셔 제작, 회칙 논의, 크라우드 펀딩, 기타 시간표 및 개인별 목표 목록 작성 등의 업무를 하면서, 포항지부의 기반을 조금씩 닦아나갈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갈 수 있는 시간들이 되었으면 합니다.

There’s a level of psychological torment that comes a teen’s way from engaging in texting snap this link and social media on their devices, and because of that I believe it’s useful for parents to monitor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