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지부

<8월소식> 케냐지부

케냐내부

이번달은 랜드마킹 사역을 주로 하였습니다. 학교사역들을 위해 기도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학교를 방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카루라 교회의 협력으로 계속 팔로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영혼 구원을 받은 젊은이들로 인하여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그들이 하나님을 만난 후 계속적으로 신앙을 유지하고 갈급한 마음 갖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또한 케냐의 대표적인 방송 <Citizen TV>에서 초대를 받아 아침 방송에서 예배 인도하고 스쿨임팩트에 대해서 아프리카의 사람들에게 소개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하여 다른 학교들로부터 초대도 받았습니다. 또한 9월부터 보컬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생겼습니다. 이러한 발판을 마련하여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시청률 높이 나와서 감독님께서 다시 한 번 와주기를 원하셨고 스쿨임팩트 케냐지부의 사역들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지고 아주 기뻐했습니다.

 

<킹덤 비즈니스>

매주 금요일마다 Carlos라는 컨트리 음악 가수에게 장비를 제공해주는 ‘GIG’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매일 2시간씩 연습을 하면서, 이를 통해 작은 재정을 모을 수 있게 되었답니다. 비록 저희가 뛰어나지 않지만, 저희를 축복해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저희는 항상 이 지역의 이런 사역의 문이 열릴 것을 기도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그 기도가 이루어졌습니다.

 

정말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저희가 마침내 저희들의 인가 증명서 준비를 마쳤고, 케냐인가증명서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 저희들의 은행계좌도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예상한 시간보다 꽤 오래 걸렸지만, 그래도 마침내 이를 이루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케냐지부의 페이스북 페이지인 ‘SCHOOL IMPACT&ENTERTAINMENT’가 만들어졌습니다. 페이지를 통해서 전해지는 케냐지부 사역을 함께 공유해주시고 기도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Incorporate the www.writemypaper4me.org/ visual aids you created in note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