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지부

<3월소식>케냐지부

* 케냐지부

하나님께서 스쿨임팩트 아프리카 지부를 통해 하시는 모든 일들 덕분에 저희는 정말 행복합니다. 저번 주는 주님의 축복이 가득한 한 주간이었습니다. 우선 우리의 정신적 부모님과 스탭들이 케냐를 방문해 주셨고, 그들과 더할 나위 없는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들을 본 지가 너무나도 오래 되었었고, 또 그들과 너무나 큰 행복을 함께해서 정말 기뻤습니다.

 page

BRUCEWOOD 고등학교 사역

우리는 몇몇 장소에서 함께 사역할 수 있음을 기쁨으로 생각합니다. 그 중 첫 번째 장소는 400명 정도의 학생들이 다니는 Brucewood라는 고등학교입니다. 이 학교는 Nairobi의 동부쪽에 있는 Kayole 지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Kayole는 Nairobi주에서 범죄의 도시로 불립니다. 왜냐하면 그 지역은 가난하고 많은 좋지 않은 범죄들이 빈번하게 발생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우리는 그 중심에서 우리는 예수님의 사랑을 이 학교에 퍼뜨릴 수 있었고, 우리는 하나님을 찬양하고, 춤추고 천 목사님의 설교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 중 가장 놀라운 일은 6명의 무슬림 소녀들이 우리 사역에 동참하고 함께 노래하고자 그들이 입고 다니는 예복인 “buibui”를 입고 저희를 찾아왔습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곧 그들을 구원하고 4명의 학생들이 하나님을 위해 살게 할것임을 믿습니다.

또한 모든 여학생들이 david의 머리를 즐거워하고 머리를 잡아당기고 그의 머리에 그들의 손을 넣어보면서 노는 모습이 흥미로웠습니다. 제가 확신하기론 아마 그 이후 david는 머리가 아팠을 거에요. 우리는 또한 모든 스탭들과 모든 사역마다 함께 해주시는 우리의 멘토 George 목사님과 함께 피자를 나눠먹었습니다.

 

AAR 아침 미팅과 NYAMACHOMA

우리는 또한 AAR 보험 회사와 함께 일하게 된 것에 기쁩니다. 그들은 새로운 payment service를 런칭했고, 그들과 함께 아침식사 모임을 갖고 사람들과 함께 춤추고 노래하는 영광을 가졌습니다. 무엇보다도 딱딱한 “보스”이미지를 가진 mike의 아버지가 서아프리카의 전통 노래인 “sondela”에 춤을 추는 모습이 너무 좋았고, 그를 춤추게 했다는 것은 일이 정말 훌륭하게 진행됬다는 것과 같았습니다. 관리감독을 하시는 여자분은 춤추는 그의 모습을 보고 웃음을 멈출 수 없어했고, 다른 지부들의 행사에도 우리를 초대하도록 하겠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이는 시작하는 저희에게 정말 좋은 일이었습니다.

이후 그날 오후에, 우리는 모든 우리 발렌티어들과 함께 소피 집에서 “NYAMA CHOMA”라고 불리는 바비큐 바티를 했습니다. 우리는 많은 고기와 음식을 준비했고, 우리의 주방장은 요리를 잘하는 Mike Manoa였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을 예상했지만, 평일이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학교나 직장에 있어서 약 25명의 사람들이 참석했습니다. 우리는 서로 교제를 나누고 SI 아프리카 지부에 열정과 소망이 있는 사람들을 알게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이 날 가장 굉장했던 일은 우리의 기도가 응답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사역을 위한 벤과 음향장비를 간절히 원했고 하나님께서는 Bishop Simon과 그 부인을 통해 벤을 주심으로써 기도에 응답해주셨습니다. 우리는 그들과 함께 중보기도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물론 수리를 해야 하는 몇 가지 부분이 있지만, 우리의 기도가 응답되었다는 것만으로도 큰 힘이 되었습니다. 음향 렌탈을 위해서 벤을 빌릴 때 너무나 많은 돈이 들었었기 때문입니다.

 

LIMURU 여자고등학교 사역

Limure 여자 고등학교의 목표는 Limuru여고의 여학생들을 정신적, 사회적, 도덕적으로 올바른 학생으로 훈련시켜서 자신감과 경쟁력 그리고 봉사정신을 가지고 세계의 여러 영역과 직장에서 활약하는 나라의 최고의 인재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 학교는 Kiambu 지역 주변에 위치해 있고, 국립학교로써 높은 질의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Karura 채플 교회를 섬길 수 있었던 것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7시부터 우리는 여학생들과 함께 찬양하고 춤추며 예배를 드렸습니다. 여학생들은 춤을 정말 잘 췄고, 그들과 함께 춤춘 우리 역시 너무 좋았습니다. 이 모든 일들을 그들이 주님을 위해 했다는 것에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교회의 한 목사님의 강력한 설교 이후에, 100명의 여학생들이 하나님께 자신의 삶을 맡기겠다고 하였으니, 이보다 더 큰 기쁨이 어디있겠습니까.

또한 이 날에 SI 드럼 세트를 살 수 있었습니다. 우리의 응답을 들어주신 주님께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SI 공식 런칭

사역을 시작한지 일 년 만에 공식적으로 SI 국제지부와 SI 아프리카 지부를 런칭하게 되어 저희는 너무나 기뻤습니다. 임팩트 싱어들과 새로운 SI 캐냐지부 밴드가 만든 미니 콘서트로 런칭의 막을 올렸습니다. 서로 다른 지역에서 모인 서로 다른 사람들이 우리 팀을 만들었다는 것은 너무나 큰 기쁨입니다. 케냐 지역의 종족 간 충돌 문제를 고려하면, 저희 팀이 만든 서로 다른 종족의 사람들의 화합은 이러한 종족 간의 장벽을 허물 수 있을 것입니다.

행사는 초대된 몇몇 공연팀과 SI 밴드들과 함께 3시쯤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참석한 사람들로부터의 굉장한 반응에 대해 주님께 감사했습니다. 우리만의 풀세션과 새로운 드럼세트를 가지고 행사를 할 수 있음에 너무나 기쁘고 신났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행사들에 장비를 렌탈에서 사용해왔지만, 하나님께서 장비를 선물로 보내주셔서 이제는 렌탈비용을 감소할 수도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킹덤 비즈니스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되어 하나님의 사랑을 더 완벽하게 전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스태프

꾸미기2_케냐2

SI 식구로 새로운 스탭들이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Levi Solonka를 소개해드립니다. 그는 앞으로 밴드의 일원이 될 것이고 Nazareen 대학교의 학생입니다. 그리고 David Mulandi는 엔지니어로 섬기게 되었습니다. 이는 우리가 더 성장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발렌티어의 수는 더 놀랍습니다.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영광입니다.

Or is it editorial in nature, with its content based in https://pro-academic-writers.com/ personal opinion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