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지부

<5월소식>케냐지부

케냐

스쿨임팩트 Kingdom Business

이 사업은 조금씩 조금씩 성장하고 있지만, 최근의 새로운 장비들의 추가로 점점 더 알려지고 있고, 사업 상황도 더 좋아졌습니다. 덕분에 사람들로부터의 반응도 좀 더 많아지고 있어서 이 분야의 미래가 밝다고 항상 소망하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최근 행사 중 하나는, 부모님들이 케냐로 이사 온 Ghanaian 여학생들의 앨범 런칭입니다. 우리는 모든 장비들을 제공해주었고, 여학생들은 우리가 제공해 준 것들에 대해 감명 받고 기뻐했답니다.

비록 아직 많은 사업들을 하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이 시장에 대해서 알리고, 그들이 우리의 장비를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하고 있습니다. 물론 쉽지 않은 일이지만, 저희는 저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또한 Sunflower Kids Club을 위한 음향 지원도 있었습니다. 작년에 우리는 아이들을 매년 훈련시키는 젊은이들과 파트너쉽을 맺었고, 그들은 훈련받고 있는 아이들을 볼 수 있도록 부모님과 친구들을 대상으로 콘서트를 개최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위해서 음향지원을 하는 데에 동의했고, 때때로 아이들을 훈련시키는 데에 도움을 주기로 하였습니다. 하나님 품 안에서 성장하는 어린 아이들을 보는 것은 큰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Twas Naomi’마을의 어린이 집에서 다른 프로그램들로 색다른 훈련을 받기도 한다고 합니다.

모든 아이들은, 노래, 댄스, 드라마, 그리고 여러 가지 활동들 중 특정한 하나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몇몇 부모들이 그들의 자녀가 춤추는 것을 보거나, 혹은 하나님이 주신 재능을 사용하는 것을 보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은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사역

굉장한 복음들의 사역자로 저희를 세워 주셔서, 하나님의 소식을 알리고 하나님의 세상을 이야기토록 하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지난 시간들을 보낸 것에 대해 정말로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그 중 큰 기쁨이었던 것은, Sunday School과 Teens Week을 조직해주기 위하여 Elim교회에 특별한 초대를 받아 아이들을 섬겼던 것입니다. 이는 월요일부터 주일까지 매일의 아이들 활동들에 참여하는 것이었습니다. 전체 주간 동안 게임들과, 스킷들을 포함해서 모든 활동들에 참여할 수 있었던 것은 큰 기쁨이었습니다. 특히 Bishop Simon과 그의 아내를 위해 모든 아이들이 200실링씩 냈던 것은 정말 놀랄만한 일이었습니다.

국가 공휴일이었기에, 모든 학교들이 쉬어서 아이들이 움직이기가 쉬웠던 날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교회에서 기도하는 것을 하루의 시작으로 하여, 점심을 먹고 이후 Cherangany 병원을 방문했습니다. 우리는 5조로 나누어, 각 조당 5명에서 10명의 아이들이 각각 다른 병실을 들러서, 환자들을 위해 기도하고, 선물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이 나눔의 행동은 많은 눈물을 이끌었고, 병원 스탭들은 너무 행복해하며 매 휴일마다 이 기도자들이 병원을 방문을 해줄 수 있는지도 물어봤습니다. 그 중 한 병실에는 트루카나족 여성이 있었는데, 우리가 셀카를 찍고, 사진을 찍고, 핸드폰을 만지는 것을 보며 그녀는 매우 신기해 했습니다. 언어의 장벽 때문에 동작을 통해 대화해서 정확한 의사소통을 하진 못했지만 그들이 기도하는 방법을 알았다는 것에 대해 하나님께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또한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고, 교회를 다니지 않는 아이들을 가진 교회의 한 구성원을 찾아갔습니다. 모든 아이들이 그를 찾아가기로 마음먹고 함께 그에게 가서 그의 상태도 확인하고, 그를 위해 기도했습니다. 다행히 그는 점점 상태가 호전되었고, 아직 구원의 확신이 없었던 그에게 모든 아이들이 그를 위해 울고 기도하는 모습을 보고, 큰 기쁨을 얻어 진심으로 구원 받고 싶다는 놀라운 역사를 경험했습니다. 한 영혼이 주님 앞에 설 수 있게 되어서 진심으로 기뻤습니다.

더 놀라운 일은, 모든 아이들이 자신의 재능을 보여주고, 기쁨으로 놀고 함께 노는 모습이었습니다. 주일날은 미래에 목사님이 되고자 하는 7명의 학생들이 설교를 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아이들에게 그들이 속한 천국으로 오게끔 하시는 그 광경을 보는 것은 정말 큰 즐거움이었고, 이 주간의 일부를 함께할 수 있었던 저희로써는 더욱 큰 기쁨이었습니다.

또 다른 사역은 rwaka market 지역이라는 작은 지방에서 있었습니다. 이곳은 이전에 지역 시장에서 open air를 개최했던 Karura Chapel 교회와 결합된 곳이었습니다. 15명이 주님 앞에 자신의 삶을 내려놓았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드럼 세트를 통해서 섬길 수 있었습니다.

긴 공휴일 때문에 모든 학교가 휴교여서 학교 사역을 하나도 하진 못했지만, 곧 공휴일이 끝나고 학교가 다시 수업을 시작하기 때문에 곧 학생들을 만날 수 있을 거라는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이미 몇몇 학교는 저희들에게 요청을 해오고 있고, 방문과 사역 일정을 예약해 놓은 상태랍니다.

 

기도 요청

– 병원에 있는 모든 환자들이 치유될 수 있도록 주님께 기도드리고, 무엇보다도 간의 질병을 앓고 있는 Kui의 아버지의 회복과 그의 구원을 위해 기도합니다.

– 안정적인 일자리를 갖지 못하고 있고 재정적으로 많은 도움을 필요로 하는 SI 밴드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 모든 우리의 지역 발렌티어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 우리의 이사로 섬기시고 있는 Georges 목사님 사모님께서 첫 아이의 출산을 앞두고 있습니다. 건강한 출산을 기도하고 소망합니다.

– 케냐 전반적으로 Alshabab 위협이 확산되어, 우리 사회 구성원들에게 큰 두려움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공식적인 행사 개최를 막을 뿐만 아니라, 폭격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몇몇 학교들은 사람들이 학교에 들어가는 것을 허가하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테러 공격을 경험하고 있지만, 주님의 선하심을 선포하기 위해 하나님께서 저희를 쓰시고 보호하실 것을 믿고 주님에 대한 소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이본이 이야기했던 것처럼, 사무실을 진심으로 필요로 하고, 이를 위해 기도합니다. 연습을 위한 리허설 스튜디오를 예약하는 것은 너무 비싸기 때문에 정말 시급하게 사무실이 필요한 실정입니다.

– 또한 작동하지 않고 있는 벤을 수리하기 위한 재정과 필요한 재정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 우리는 지역 사람들 및 교회와 파트너쉽을 맺었고. 계속해서 그러한 활동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아무도 피드백을 주진 않았지만, 이를 위해서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 밴드에 있는 우리 대부분은 삶의 다음 단계를 밟기 원하고 있습니다. 저희 일생에 있어서 중요한 결정들을 잘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 케냐지부차량을 헌물을 받았는데, 차량 수리비가 $1000정도가 필요합니다. 필요한 재정이 채워치도록.

여러분 모두를 사랑하고, 날마다 하나님의 사랑과 은헤가 넘치기 바랍니다.

사랑해요

 

 

It was also voted one of the top best writing http://www.writemyessay4me.org blogs on editor unleashed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