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하나님의 사랑과 그의 보호하심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벌써 1달이 지나왔네요. 스쿨임팩트 아프리카 지부와 SI Entertainment를 해온 나날을 통해 저희가 가족이 되어 함께 한걸음씩 나아가는 모습은 저희 자신을 정말 기쁘고 즐겁게 한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Kingdom Business와 사역에 정말 굉장하게 역사하시고 계십니다. 저희는 사역과 사업에 있어서 굉장한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영적 그리고 개인적인 역량에 있어서 도전받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물론 때때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모든 부분에서 있어서 안정을 찾게 될 날이 곧 올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기회를 통해 여러분들의 계속된 사랑과 지지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지속적인 지지와 함께 긴장을 늦추지 않고 훈련된 상태에서 집중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지 않았다면 이 모든 것은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케냐 사역을 위해 끊임없이 기도해주시는 후원자분들과 중보기도자분들 그리고 영적인 부모님이신 천태혁 선교사님과 진 경 선교사님 그리고 모든 스쿨임팩트의 모든 스텝들과 파트너들, 구성원들 모두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전합니다.
이번 달은 5월 13일에 나이로비의 Crown Plaza에서 일정이 있었습니다. 이곳은 Acumen Collaborations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저희는 Amileena Mwenesi라고 알려진 지역 행사에 초청되어 가게 되었고, 정말 굉장한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저희를 쓰시고 저희가 하는 모든 일을 도우신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저희가 맡았던 대부분의 행사들은 항상 다음을 기약하는 약속을 해왔기 때문입니다. 이는 저희가 처음 방문해서 보여주는 무언가가 분명히 영향력이 있고, 특별히 이번 달의 마지막 행사는 그러한 영향력의 증거라고 보여집니다.
또한 저희는 Limuru여자고등학교에 다시 방문했습니다. 여자 아이들은 놀라웠고, 아이들이 여러분께 사랑한다는 마음을 전해주라고 하였습니다. 이번 사역은 금요일부터 주일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저희는 Karura chapel과 파트너쉽을 가지고 있는데 Karura chapel은 Pst Evans의 몇몇 지방 음악가들인 Pitson, Alice kamande 등이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저희는 25명 정도의 사역팀을 가지고 있는데, 11명은 SI 소속이고 나머지는 Karura chapel 소속입니다. 비록 날씨가 정말 심하게 춥고 폭우가 내렸지만, 5월 22일 금요일 우리는 멋지게 행사를 시작했고, 25명의 여학생들이 구원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모두 큰 집 한 곳에서 자야했고, 매우 작은 메트리스들을 바닥에서 함께 사용해야했습니다…^^ 남자들은 sitting room에서 여자들은 침실에서 지냈습니다. 가장 재밌었던 일은 아침에 저희 모두가 하나의 화장실을 사용해야 했고, 찬물밖에 나오지가 않았습니다. 모든 이들이 몇몇 남학생 무리들이 찬물로 씻고 있는 동안, 씻을 것인지 말 것인지를 고민하고 이야기하는 모습이 정말 재밌었는데, 하필 그 학생들이 다 씻자마자 따뜻한 물이 모든 학생들이 다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나왔습니다. 정말 재미있고 흥미로운 일이었습니다.
토요일에는 학교의 모든 학생 리더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 리더십 수업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몇몇 학생들에게 음악 수업을 해줄 수 있는 시간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후 오후 일정 때는 성적인 폭행을 받은 학생들을 치유하는 곳에 들렀습니다. 몇몇 아이들은 평화의 기쁨을 얻었고, 과거에 폭행을 당한 기억들로부터 치유되는 기적도 볼 수 있었습니다. 많은 여학생들에게 성폭행이 발생하고 있지만, 그 아이들이 이러한 이야기를 그 누구에게도 하지 못한다는 사실에 정말 마음이 많이 아팠습니다. 어린 소녀들이 가슴을 움켜쥐며 우는 모습은 너무 슬펐지만, 그러한 300여명의 아이들을 치유하고 크리스천으로 거듭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삶을 변화시키는 모습을 보는 것보다 더한 즐거움과 기쁨은 없는 것 같습니다.
주일에는 상담 분야를 돕고 아이들을 위해 기도해주기 위해 함께 한 Karura Chapel의 사람들이 더해져서 더 큰 사역팀으로 섬기게 되었습니다. 또한 우리는 Pioneer 남자 고등학교, Kiambu 고등학교, Starehe 남자 고등학교, Muranga 고등학교 등의 다른 고등학교들과 함께 하였습니다. 하나님을 위해 그들 모두가 찬양하고 춤추는 모습은 정말 굉장한 시간이었습니다. 가장 특별했던 순간은 서로 다른 학교에서 온 학생들이 보통 부르는 생일 축하 노래를 서로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함께 부르고, 음식을 함께 나누어 먹고 대부분의 학생들이 예수님을 받아들이는 모습이었습니다. 지난 한주간은 정말 놀라웠던 것 같습니다. 15명의 학생들이 학교 공휴일 동안 스쿨임팩트를 위해서 자원봉사로 섬기겠다고 약속했고, 4명의 학생은 자원봉사자로 계속적으로 섬기겠다고 확정했습니다. 젊은이들의 삶에 저희가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나 기뻤습니다. 정말 큰 영광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크리스천들을 위한 제자학교를 시행하고 기도로 격려하기 위해 매달 학교를 방문하는 팔로업 팀을 구상했답니다.
앞으로도 스쿨임팩트 케냐 지부와 모든 사역들을 위해 하나님아버지의 마음으로 지속적으로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