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_ 정기모임 시즌 2!!

<8월 소식지> 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_ 정기모임 시즌 2!!

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_ 정기모임 시즌 2!! (9월부터 매월 첫째주 월요일 pm7~9)

 

7월 19일, 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이 방배동 소비코 빌딩에서 있었습니다.

임팩트 밴드의 찬양으로 주님의 임재함 가운데 거하며

말씀은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물질을 어떻게 사용하고 관리하는 것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것인지

‘하나님 나라의 재정’이라는 제목으로 글로벌 창업네트워크의 김인규 팀장께서 말씀해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모든 것은 다 주님의 것임을 알고, 감사함으로 주님께 우리의 마음과 삶을 드려야 함을 깨닫고

물질 또한 거룩함과 기쁨으로 주님의 뜻 안에서 사용하고 드려야 함을 배웠습니다.

또한, 늘 기도와 재정으로 후원해 주시던 김영주 권사님께서 하나님께 약속하신 헌금을 후원하는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7월 정기모임이 시즌1으로 마무리 되고 8월은 한 달 휴식한 후에 9월부터 새롭게 정기모임이 시즌2를 맞이합니다.

스쿨임팩트의 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이 처음 기도하던대로 학교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8월 이화여고를 시작으로 9월부턴 송도의 뉴욕주립대에서 청소년과 청년들이 있는 학교로 들어가,

그들의 삶의 현장에서 하나님을 찬양하고 그리스도의 몸이 함꼐 모여 기도하는 예배모임이 시작됩니다.

앞으로 더 많은 학교들에 세워질 것을 기도하고 기대하며 여러분들의 참여와 중보, 섬김을 기다립니다.

또한 스쿨임팩트 정기모임은 기존처럼 매달 한 번씩 매월 첫째주 월요일 오후 7~9시, 서울 서초구 서초동 1621-14 지하1층에서

하나님의 마음을 품은 하나님의 사람들이 모여 이 땅의 학교와 아이들,

스쿨임팩트 사역을 위해 예배하고 기도하는 중보기도모임이 세워질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와 기도, 관심 부탁드립니다.

The preponderance of mistakes are of a cosmetic nature (trying to write college essay paper solve more complicating problems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