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N KOREA _Super Book

<11월소식> CBN KOREA _Super Book

CBN Korea (CBN 한국 지부 명칭) 는 현재 지난 8월 워크샵을 기점으로 한국지부 설립을 위해, 버지니아 비치 주의 CBN 국제중앙본부와, CBN 동남아시아 지부의 협력으로 법인 설립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또한 슈퍼북의 한국 지역화 프로젝트를 시행하기에 앞서 슈퍼북의 향후 방향성에 대한 구체적인 플래닝작업을 하고 있으며, 여러 교회와 단체,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슈퍼북을 홍보하는 단계에 있습니다. 또한, 스펀지밥, 원피스와 같은 인기 애니메이션을 더빙한 수준높은 성우들과 번역가들과 함께 슈퍼북 에피소드 더빙을 앞두고 있으며, 커리큘럼 번역, 그리고 여러가지 지역화 프로그램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한편, 지난 10월 초에는 [다음세대 우리의 희망 우리의 고민 컨퍼런스]에서, CBN Korea의 책임자 천태혁 선교사와 청소년 기독교 교육과 선교사역을 감당하는 4/14 윈도우 운동의 Luis Bush 박사 내외분과 허종학 대표가 만남을 가졌습니다. Luis 박사는 컨퍼런스 진행 중 다음 세대를 위한 놀라운 미디어 도구로 슈퍼북을 소개하기도 하였는데, 미디어가 친숙한 현 세대와 다음 세대를 위한 크고 놀라운 전략적인 도구이기 때문입니다. 성경 원문 그대로를 사용하여 말씀을 보존한 정확하고 퀄리티 높은 애니메이션과 커리큘럼이 우리가 잃어버리고 있는 현 세대와 다음세대의 아이들에게 빛이 되고 복음이 전파될 수 있는 강력한 도구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CBN2_Fotor_Collage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반드시 내가 광야에 길을 사막에 강을 내리니” (이사야서 43:19)

슈퍼북과 함께하는 방법:

https://www.facebook.com/cbnsbkorea 를 통해 더 많은 소식과 이야기들을 함께 나눠요^^

Turn the phone off before their first class free mobile spy apps for android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