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지부

<10월소식> 국내지부

포항브로셔

 

*포항지부

날아라팀

안녕하세요 날아라팀입니다:)

날아라팀은 10대 연사가  10대들과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를 통해서 ‘비전’을 나누고 느낄 수 있도록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좋은 컨텐츠를 담기위해 매주 주일 오후에 이를 위한 회의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기도로 저희를 도와주시면 좋겠습니다.

다음 소식지를 통해서는 지금보다 한걸음 나아간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잡아라팀

안녕하세요! 잡아라 팀입니다! 청소년들을 같은 꿈을 위해 달리는 대학생, 현재 그 일을 직업으로 갖고 있는 사회인과 연결시켜주는 잡아라 프로젝트를 만들기 위해서 열심히 회의하는 중에 있습니다! 매주 일요일 오후와 금요일 오전에 회의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무엇보다도 청소년들이 잡아라 프로젝트를 통해 ‘힐링’과 ‘배움’을 모두 느낄 수 있도록 고민하고 있습니다!

또 경상권교육기부센터와 지속적으로 함께하면서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과 만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잡아라 프로젝트 브로셔를 스포일러 해볼게요!

뭔가 두근두근하지 않나요? 다음 소식지에는 좀 더 자세한 내용을 갖고 돌아오겠습니다! 다음에 봐요:)

 

 

 

This multidisciplinary programme enables you to work as a public health expert in government, help on my math homework research, business and non-governmental organisations..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