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부소식

<4월소식> 본부소식

안양 자립생활관 행진(행복한 진로) 및 감정 코칭 프로그램 4/17 ~ 5/29 4월 17일부터 5월 29일까지 매주 6주동안 안양 여자 자립생활관에서 학생들을 대상으로 코칭이 6회기 동안 진행됩니다. 매주 금요일 진로 코칭 1시간 반, 감정 코칭 1시간 반씩 총 3시간의 커리큘럼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이들이 이 시간을 통해서 자신을 이해하고 진로를 설정하며, 동시에 타인과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고 조절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6번의 시간을 통해서 아이들이 변화하고 성장하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아영간사님– 최이영 간사가 예쁜 딸을 낳았습니다. 출산 후 건강회복이 잘 되어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전지연 간사가 3월 달부터 육아휴직에 들어갔습니다.

최혜림

– 최혜림 간사가 3월 달부터 함께 일하게 되었습니다.예랑

– 천예랑 간사가 4월 6일 하와이 열방대학으로 DTS훈련을 받기 위해 떠납니다. 필요한 재정과 모든 훈련과정을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Well-rested students, on the other hand, are much more relaxed and alert when it comes time to take exams https://writepaper4me.com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