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지부

<11월소식> 국내지부

*인천지부                                                       

10월 소식

1. 매주 목요일 저녁(6:30~ 8:30)에 열방복음교회에서 인하대 복음화를 위한 기도 모임(정선영 목사, 홍성욱 목사, 한관희 목사. 이영숙 사모 참가). 건물 3층에 입주한 “타투”가 11월 20일에 나가는데, 건물 임대(800/50)를 놓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2. 인하대신우회 총무(심봉섭 교수)와 매주 금요일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인하대 신우회와 영적갱신과 변화를 위하여 기도하고 있습니다.

 

3. 12월 26일부터 29일까지(3박4일) 엘림하우스 5자매를 데리고 제주도에서 수련회 계획하고 제주시 빛과 소금교회(김동환 목사)와 카페교회 오경애 선교사 미션홈 방문할 예정입니다.

2015년 및 2016년 계획

1. 엘림하우스 자매들 세례(침례) 예정. 

* 최광희, 곽염녕, 조아남, 장정호, 보르테, 안부 등.

2. 내년에 인도 알라하바드 방문 추진

3. 무슬림 학생들을 위한 전도 계획 :

인하대 유학생들 중에 인도, 파키스탄, 방글라데시에서 온 무슬림들을 학교 안에서 종종 만나고 있는데, 매주 토요일에 외국인 신학생들(ACTS, 한영신학교)과 함께 저들이 사는 원룸이나 기숙방을 방문하여 이들의 필요를 관찰하며 일대일로 복음을 전하려고 한다.  이슬람과 기독교를 비교하는 연구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으며 이를 위한 공간과 중보기도와 재정후원자를 놓고 기도하며 찾고 있다.

4. 돌아간 해외유학생들을 돌아보기 위한 순회선교단을 위한 기도 


 

*포항지부                                                                       

날아라팀

안녕하세요 날아라팀입니다:)

이번에 날아라팀은 새로운 기획안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졸업 후 방황하는 청소년들의 비전과 그 실현을 도와줄 새로운 날아라 프로젝트는 현재 순조롭게 기획 중이며 곧 소개 가능할 정도로 정리가 될 것입니다! 빠른 시일 내에 날아라 프로젝트를 소개할 수 있도록 아름다운 과정을 그리고 그 결과 또한 보시기에 아름답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기도로 함께 해주세요

잡아라팀

안녕하세요! 잡아라 팀입니다!

이번 달에는 한동대에 중간고사 기간이 있었습니다. 포항지부 잡아라 팀은 바쁜 와중에 경상권교육기부센터와의 회의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저희가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들을 짚어주시는 좋은 시간이 됐습니다! 앞으로도 경상권교육기부센터와의 긴밀하고 지속적인 협력이 기대됩니다. ☺

또한, 잡아라 팀 내에서 자체적으로 추가적인 회의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생각되어 기존의 일요일 오후 2시 회의에 추가적으로 금요일 오전 9시에 새로운 회의를 진행하게 됐습니다! 현재 4번의 회의를 진행한 결과 맑은 정신으로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마구마구 쏟아지는 좋은 회의가 진행됐습니다 ☺ 앞으로도 더욱 에너지 넘치는 회의가 넘치길 바랍니다

The main idea is often called a topic sentence, and provides the reader with a map of what is https://www.essaynara.com coming next in the essay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