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임팩트
케냐 타냐델타 가르센 고등학교의 나무돌보미 2명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각자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대학과정과 다른 학업들의 위해 나가게 되었고, 그로 인해 다른 나무돌보미 아이들이 더 선정될 것입니다. 그 중 아직 학교를 다니는 친구들이 정성을 가득 담은 손편지로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또한 이번 케냐 임팩트 투어를 통해 아프리카 나무심기 프로젝트를 위한 또 다른 새로운 학교가 선정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돌보미들을 세울 계획에 있습니다. 많은 기도와 사랑의 후원과 섬김 부탁드립니다.
한국친구들에게
안녕 친구들. 잘 지내고 있을거라고 생각해요.또한 케냐와 한국이 멀리 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당신을 알고 당신에게 이 편지를 쓸 수 있음에 너무 기뻐요. 당신의 행복한 나날을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Khadja Abdi Adham
한국친구들에게
잘 지내시나요. 당신의 안녕을 기원하구요 저 역시 잘 지내고 있습니다. 최근 시간 동안 많은 어려움들을 겪었고 지금은 많이 나아진 상황이에요. 이러한 기회를 주신 기부자님께 감사드리고, 당신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가득하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Hamisi Mohamed
한국친구들에게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잘 지내고 있으시죠?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저는 이 좋은 기회를 받고 공부를 계속해서 잘 해나가고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어요. 저는 이번 시험에서도 좋은 결과를 거두었고, 또한 KCSE 시험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길 바라고 있어요. 저를 도와주시는 것에 항상 감사의 마음을 갖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Juma Dungl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