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치임팩트 – 인천성광교회페스티벌 G-Festival 5/9 (토)

<6월소식> 처치임팩트 – 인천성광교회페스티벌 G-Festival 5/9 (토)

성광내부

성광교회 중고등부 연합으로 주변의 믿지 않는 친구들을 초청하고 복음을 전하는 전도 집회가 열렸습니다. 새로운 친구들과의 만남이 교회 안에서 즐거운 행사와 함께 이루어지며, 더불어 예수님과의 만남이 이루어지는 복음 축제가 5월 9일 화창한 봄날에 G-FESTIVAL로 열렸습니다.

두 달 넘게 전도하고 싶은 친구들을 기도함으로 준비했던 성광 중고등부 친구들은 한 사람 두 사람 친구들을 데리고 교회로 모였습니다. 처음에는 예배당가운데 어색함과 침묵이 흘렀지만, 이정인 전도사의 레크리에이션이 시작되자 어색함이 풀리고, 교회에 처음 온 친구들도 조금씩 마음을 열기 시작했습니다. 뒤이어 가수 구현모 형제의 공연은 감미로운 노래로 아이들의 마음이 녹아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또한 개그맨 오지헌 씨의 개인기를 통해서는 예배당에 모인 모든 친구들이 웃음이 발산되는 시간이 되었고, 웃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그 안에 하나님의 마음이 담겨진 이야기로 새 친구들에게 조금은 쉽게 하나님이 전해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마지막은 찬양과 말씀의 시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C5 찬양팀의 열정 넘치는 댄스와 찬양으로 신나는 CCM 문화를 느낄 수 있었고, 김현철 목사님의 청소년들 눈높이 맞춘 말씀을 통해 자신을 향한 하나님의 특별한 부르심을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Im jahre 1978 wurde er wegen seiner berhmten kolumnen ber bachelorarbeit schreiben einen im korruptionsverdacht stehenden politiker aus dem umfeld prsident jimmy carters mit dem begehrten pulitzer-preis geehrt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