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덕여중, ‘임팩트 페스티벌’
0 Comments
숭덕여중, ‘임팩트 페스티벌’
12월 19일(목) ~20일(금)/ 숭덕여중 강당
청소년들이 복음과 부르심의 축제를 통해 하나님을 만나고
나를 향하신 하나님의 계획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돕는 ‘임팩트 페스티벌’이 숭덕여중에서 열렸습니다.
숭덕여고의 청소년들이 하늘의 축제를 경험하고 말씀을 통해 자신의 삶을 새롭게 할 것을
결정하는 은혜가 넘치는 시간이었습니다.
강사로는 이정아 TMD 컨설턴트, 박지헌 가수(전V.O.S멤버), 강은도 목사, RP-Q& Akoustiq가 수고해주셨습니다.
< 자세히 보기>
숭덕여중 임팩트 페스티벌은 첫날 가수 박지헌의 열창과 진로코칭 이정아 컨설턴트의 열강에
아이들이 넋을 놓고 마음을 열어 진심으로 들었습니다.
둘째 날은 힙합팀인 RP-Q 와 Akoustiq 의 랩과 노래로 아이들 반응이 폭발적이었습니다.
잘생긴 오빠들의 노래와 랩에 흠뻑 빠져들었습니다.
강은도 목사님의 잼있는 말씀~ 아이들의 꿈과 정체성에 관한 말씀시간 동안 내내 웃느라고 정신없었습니다.
첫 날은 중3만 참여하였으나 귀한 도전과 넘치는 은헤로 너무 좋아서 둘째 날엔 중1,2,3학년들 모두 참석하여 학교 전체가 함께 하는 축제였습니다.
Psychologists mainly use apa style), on the publisher (different publishers may require to use different referencing styles even in the same field) and on https://www.pro-essay-writer.com the publication outl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