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임팩트 메이커스 워십!
11월 19일 저녁 6시~8시 / 이화교회
이화여고를 중심으로 주변의 학교 학생들이 함께 모여 하나님을 찬양하고 예배하며 말씀 앞에 행동하는
정기예배모임인 ‘이화 임팩트 메이커스 워십’이 정기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예배모임을 통해 학생들에게 하나님을 알리고, 학생들이 하나님을 알기를 원합니다.
또한, 하나님 안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발견하고,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며,
친구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하나님 나라의 인재들로 세워지기를 소망합니다.
지난 11월 19일에 강은도 목사님이 다음세대를 향한 말씀을 전해주셨고,
현대무용가 이형우님의 외모 지상주의를 비판하는 내용의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예배는 2014년 마지막 예배로 아이들과 맛있는 핫도그를 함께 나눠 먹으며
2015년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만날 것을 기약하였습니다. 이화 임팩트 메이커스 워십은 2015년 3월부터 다시 시작될 예정입니다.
매주 목요일 점심시간, 학교에서 드리는 예배 ‘이화목요찬양’!
학생들이 점심시간을 이용해 학교에서 예배를 드리는 ‘이화목요찬양’은 매번 때마다 은혜가 넘칩니다.
고3들이 수능을 앞둔, 수능일 일주일 전의 목요찬양에는 90여명이 넘는 인원이 참석하였습니다.
고3 학생들을 가운데 모아서 그들을 위해 함께 기도하였고, 교목 목사님이 기도로 축복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이번 달에는 신설된 청소년 예배팀 C5가 함께 하였습니다.
학생들이 이 땅의 다양한 예배자들을 만나보고, 응원의 메시지도 받고, 즐겁게 함께 예배하는 새로운 경험이 되었습니다.
이제 스쿨임팩트 예배팀도 학생들과 친분이 생겨 점점 편안하게 예배를 진행하고,
학생들도 친근하게 인사하며 밝은 표정으로 예배에 임하고 있어서 더욱 기쁜 예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