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코나 열방대학 Heartbridge Performing Arts DTS Team 한국여행 7/1(수) – 8/18(화)

<9월 소식> 하와이코나 열방대학 Heartbridge Performing Arts DTS Team 한국여행 7/1(수) – 8/18(화)

* 하와이코나 열방대학 Heartbridge Performing Arts DTS Team 한국여행 7/1() – 8/18()

하와이 퍼포밍아트 DTS 여행팀은 본교회에서 수요예배와 주일예배를 섬기고 논산훈련소에서 훈련병들을 위해 공연을 통한 복음을 전하였으며 또한 경기외고에서의 사역을 성황리에 잘 마치고 8/18에 호주로 떠났습니다.

page

 

본교회 사역 : 8/5 수요예배

어린이 청소년과 부모님들 그리고 교인들이 함께 기대하는 맘으로 예배에 참여하였습니다. 11개국에서 온 전도여행팀을 보며 신기하고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모습들과 하와이에서 전도여행을 온 팀들에 대한 기대함이 넘쳤습니다. 감사하게도 다른 여러 나라에서 온 친구들을 위해 권사님들께서 정성 어린 경양식의 멋진 저녁식사도 대접해주셔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90분간의 드라마 노래 춤 등의 모든 공연이 순식간에 흘러 웃음과 기쁨의 시간이 되었고 아버지께 받은 유산을 몽땅 잃어버린 탕자가 그를 기다리던 아버지의 품에 돌아왔을 땐 여기저기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감동의 눈물과 함께 환호가 들리기도 했습니다.

8/9 주일 예배에는 하와이팀이 찬양으로 함께 예배드렸고 이어서 Cross KC 의 힙합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강한 비트와 리듬으로 신나게 하나님을 찬양하고 강력하게 도전하며 복음을 증거하는 Cross KC의 열정적인 무대로 우리 모두가 그리스도의 영적인 군사로 올바로 서서 복음을 잘 증거해야겠다는 다짐도 하게 되었습니다.

논산훈련소 : 8/9 수백명의 육군 훈련병들이 함께 모여 찬양하고 예배하는 가운데 그들에게 따뜻한 아버지의 위로와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얼마나 감사한지요?!! 비록 멀리 떠나 있더라도 우리 하나님 아버지는 언제까지나 그렇게 우리를 기다리고 계시다는것, 그리고 우리의 존재는 하늘아버지의 존귀한 아들이라는 것을 다시금 알려줄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경기외고 : 8/17 경기외고의 전교생이 함께 모인 가운데 대부분의 아이들이 영어를 잘 이해함으로 매 장면마다 반응과 호응이 남달랐던 시간이었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아이들도 그렇지 않은 아이들도 모두 다 즐겁고 신나게 공연을 보면서 다시금 하나님아버지의 사랑과 마음을 이해하고 깨닫게 된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모든 선생님들과 학생들이 다 감동하여 한 시간 반이 언제 흘렀는지도 모르게 많이 아쉬워했습니다. 함께 축복하며 기도하는 시간을 뒤로 하고 멋진 인생을 살아가기를 파이팅 하며 작별인사를 나누었습니다.

 

Heart Bridge 8월 일정

-8/2 논산훈련소

-8/5 본교회 수요예배

-8/9 본교회 청년/청소년 집회

-8/17 경기외국어고등학교

Through this process, she became aware of her daughter’s account on a https://topspyingapps.com/ popular social media site ask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